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본사에서는 품절시 구매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품절이 되었다고 본사에서 주문취소를 해버리면 고객님들께서 당황해하시고 기분나쁘게 생각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현재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주문취소를 해주시면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재고에 관한 내용 전화 상담을 진행하였고 재고문의시 상품 재고가 있어 주문을 주셨으나
순차 출고로 인해 품절되어 8월 10일 전화를 드렸습니다.
연락이 안되어 고객님께 문자로 품절 내용 안내드리며 주문취소 요청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자 확인을 하셔서 본사에서는 주문취소를 기다리는 상황이었습니다.
(대부분 고객님들께서 070으로 수신되는 전화는 스팸전화로 오해하시어 받지 않으시기 때문에
문자로 안내를 한번 더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전화주셨을때 상품을 못받으셨다고 하시니 누락여부에 관해 알아보고 처리해 드리겠다고 전달해드렸습니다.
품절 안내 내용 확인되어 고객님께 다시 전화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로 품절 안내해 드렸습니다.
본사의 대응 과정이 고객님께 미흡하여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주문 취소후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쌨는데 안받아서 문자보냈다?
그리고는 재고확인도 안하고 취소처리도 안하고 일주넘게 방치했다구요?
이걸 말이라고 하십니까?
동네 구멍가게도 이런식으로는 장사안할긥니다
대체 무슨 배짱입니까?
피해는 아예 관심조차없고 전화하니 누락되었다 하더니 하루만에 말바꾸고
문의할땐 재고 있다면서요?
뭔 장사를 이따위로 하십니까?
STM 고객응대 이넌식으로 하면도 돈 엄청 벌었나보네요.
두고보자구요. 진짜 장사 개념없이 하시네요